customer service, help, service center

공식 온라인몰 고객센터

A/S 문의

  • icon 1577-1461

이메일 문의

  • * 운영시간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30 ~ 13:30 및 토, 일, 공휴일 휴무)
  • * 고객센터 운영시간 외에 주신 문의사항은 순차적으로 답변 드립니다.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전체보기+
공지사항에 여행가방 잠금장치 설정법 동영상 게재되어 있사오니
동영상으로 정확한 잠금장치 설정 방법 확인 하세요~^^

※일반 TSA락 잠금장치 설정법
-잠금장치 초기 비밀번호는 000으로 세팅되어 발송됩니다.
 1. 리셋버튼을 끝이 뽀족한 도구로 콕 소리가 날때까지 눌러줍니다.
 2. 다이얼은 원하시는 번호로 정확히 맞춥니다.
 3. 푸시버튼을 눌러 주시면 설정이 완료된 것입니다.

※숨김 TSA락 잠금장치 설정법
-잠금장치 초기 비밀번호는 000으로 세팅되어 발송됩니다.
 1. 푸시버튼을 화살표방향으로 밀어 주세요.
 2. 다이얼은 원하시는 번호로 정확히 맞춥니다.
 3. 푸시버튼을 원상태로 하시면 설정이 완료된 것입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1:1 문의하기

평균 배송기간은 결제일로부터 영업일 기준으로 3~7일(토요일, 공유일 제외)정도 소요되면, 재고상화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도서지역 및 산간지역의 경우 평균배송일 보다 1~2일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결제수단이 인터넷뱅킹/무통장입금인 경우 입금확인이 된 후 상품발송을 진행하므로 배송 기간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1:1 문의하기

 

  발급 기준 구분  적립 포인트   내역
1 구매시 지급율  2% 모든 상품 구매시 지급 (최종 결제 금액 기준)
발송 완료 기준 14일 후
2 로그인시 지급  30P 하루에 한번 지급
3 일반 상품평(후기)작성  1000P 구매 후 작성시 
4 이벤트 참여시   특별 적립 이벤트나 프로모션 참여시 

 

1.  최저 사용 가능 포인트: 10 P. 

결제시 사용 가능 최대 한도 포인트 : 구매 하고자 하는 가격의 20%까지

2. 포인트는 10 P 단위로만 적용 가능 합니다.

3. 결제시 생성 포인트는 즉시 할인이 가능 합니다. 

4.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1년으로, 포인트 받은 시점에서 1년 후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5. 비회원 결제의 경우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6. 현금영수증은 포인트 제외한 고객이 순수 결제한 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7. 포인트 차감시, 보유 포인트를 먼저 차감 한 후 예상 적립 포인트를 차감 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1:1 문의하기

 

전 세계 공통의 제한 보증Samsonite 제품은 엄격한 표준아래 정밀한 테스트를 거친 제품입니다.
따라서 소재나 기술상의 제조 시 결함으로 인해 이 Samsonite 제품(이하’제품’)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Samsonite는
여기에 명시된 보증 기간과 조건에 따라 제품을 수선하거나 교환해 드립니다.
여기에 명시된 보증 내용은 제품을 처음 구매했거나 선물로 받은 고객에게만 제품 구매일로부터 보증기간 동안 적용됩니다.
이 보증은 오직 제조상 결함에 대해 적용되며, 적절치 않은 방법의 제품 사용 중(예: 부적절한 취급으로 발생된 문제),
부주의, 사고, 손상, 극한 온도에 노출, 유기용제, 산(酸), 물, 일반적인 수분이나 손상(찢겨 짐) 또는 운송 시 파손
(예: 항공사 취급 부주의 시 발생된 손상) 등으로 인해 발생한 손상은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제품에 대해 보증이 적용되지 않는 보수나 수리는 어떤 회사에서도 가능하지만, Samsonite 는 보증 대상이 되는 수리에
대해서는 공인 서비스 센터(이하 ‘서비스 센터’)만을 이용할 것을 요청합니다.
유지보수나 수선이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행해진다면, 이 보증은 무효가 됩니다.
제품을 바로 본사로 보낼 시에는 수선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 먼저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찾으시기 바라며,
당사 웹사이트 www.samsonitemall.co.kr 에서 가까운 매장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 내에서는 (800) 262-8282번으로, 한국 내에서는 1577-1461으로 전화 문의를 해 주십시오.
이 보증은 전세계에 공통으로 적용되므로, 전세계의 모든 서비스 센터에서 제품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품을 서비스 센터에 보낼 때 드는 일체의 비용은 사용자가 부담합니다
(외국으로 보내야 할 경우는 포장비, 운반비, 세금 등).
서비스 센터의 보증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정식으로 기입된 보증 증명서나 원래 구매 영수증 원본을 제시해야 합니다.
서비스 센터는 서비스 항목이 Samsonite 의 보증 내용에 해당하는지 여부를 결정할 것입니다.
보증내용이 적용될 시에는 제품을 수리 또는 교환 내용을 통보해 드립니다.
수리 또는 교환된 제품을 사용자에게 다시 보낼 때는 모든 비용을 Samsonite 가 부담합니다.
교환 시 동일 제품을 제공해 드릴 수 없을 경우, Samsonite 는 이에 상응하는 Samsonite 제품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우발적이거나 간접적인 제품 손상 시에는 분명히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서비스 센터가 아닌 다른 제3자에 의해 수행된 작업의 인건비나 이에 따른 손해는 이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법률상 허용되는 최대 한도로 모든 묵시적 보증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여기에 명시된 보증 내용은 제품의 가치로 그 범위가 제한됩니다.
제조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안전(잠금) 장치는 우발적인 열림을 막기 위한 조치일 뿐이며,
제품이나 그 안에 있는 내용물의 도난, 파손, 항공사/공항 직원/정부 기관의 검열(점검)로부터 생길 수 있는 열림(또는 파손)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타인에 의해 제품이 취급된 경우에는 즉시 제품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운송 중 제품 손상이 발생된 경우 도착지에서 세관 통과 전에 운송 회사(제품 손상의 피보험자)에 클레임을 제기하십시오.
이 보증은 사용자에게 특정한 법적 권리를 부여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거주 국가나 지역별로 달리 적용되는
다른 권리도 갖게 됩니다.
이러한 보증 내용은 미국 내 일부 주 또는 다른 국가에서는 다르게 적용될 수 있으므로, 보증서에 특별하게 명시된
제한(制限)된 내용이나 예외 사항이 사용자에게 그대로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희 제품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amsonite 제품 및 이 제품에 대한 전세계 공통 삼 년 제한(制限) 보증 내용이 고객 여러분께 만족을 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위 보증내용은 제품에 따라 보증기간은 다르며 제품 품질보증 및 내용연수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쌤소나이트코리아㈜는 , 제품의 원천불량 및 하자에 의한 경우, 제품 검수 후 교환 및 무상AS로 진행되며
사용자의 사용에 의한 경우 유상처리로 진행됨을 안내 드립니다.
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레드, (제품마다 보증기간 상이)
공지사항에 여행가방 잠금장치 설정법 동영상 게재되어 있사오니
동영상으로 정확한 잠금장치 설정 방법 확인 하세요~^^

※일반 TSA락 잠금장치 설정법
-잠금장치 초기 비밀번호는 000으로 세팅되어 발송됩니다.
 1. 리셋버튼을 끝이 뽀족한 도구로 콕 소리가 날때까지 눌러줍니다.
 2. 다이얼은 원하시는 번호로 정확히 맞춥니다.
 3. 푸시버튼을 눌러 주시면 설정이 완료된 것입니다.

※숨김 TSA락 잠금장치 설정법
-잠금장치 초기 비밀번호는 000으로 세팅되어 발송됩니다.
 1. 푸시버튼을 화살표방향으로 밀어 주세요.
 2. 다이얼은 원하시는 번호로 정확히 맞춥니다.
 3. 푸시버튼을 원상태로 하시면 설정이 완료된 것입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1:1 문의하기

평균 배송기간은 결제일로부터 영업일 기준으로 3~7일(토요일, 공유일 제외)정도 소요되면, 재고상화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도서지역 및 산간지역의 경우 평균배송일 보다 1~2일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결제수단이 인터넷뱅킹/무통장입금인 경우 입금확인이 된 후 상품발송을 진행하므로 배송 기간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1:1 문의하기

 

  발급 기준 구분  적립 포인트   내역
1 구매시 지급율  2% 모든 상품 구매시 지급 (최종 결제 금액 기준)
발송 완료 기준 14일 후
2 로그인시 지급  30P 하루에 한번 지급
3 일반 상품평(후기)작성  1000P 구매 후 작성시 
4 이벤트 참여시   특별 적립 이벤트나 프로모션 참여시 

 

1.  최저 사용 가능 포인트: 10 P. 

결제시 사용 가능 최대 한도 포인트 : 구매 하고자 하는 가격의 20%까지

2. 포인트는 10 P 단위로만 적용 가능 합니다.

3. 결제시 생성 포인트는 즉시 할인이 가능 합니다. 

4.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1년으로, 포인트 받은 시점에서 1년 후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5. 비회원 결제의 경우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6. 현금영수증은 포인트 제외한 고객이 순수 결제한 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7. 포인트 차감시, 보유 포인트를 먼저 차감 한 후 예상 적립 포인트를 차감 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1:1 문의하기

 

전 세계 공통의 제한 보증Samsonite 제품은 엄격한 표준아래 정밀한 테스트를 거친 제품입니다.
따라서 소재나 기술상의 제조 시 결함으로 인해 이 Samsonite 제품(이하’제품’)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Samsonite는
여기에 명시된 보증 기간과 조건에 따라 제품을 수선하거나 교환해 드립니다.
여기에 명시된 보증 내용은 제품을 처음 구매했거나 선물로 받은 고객에게만 제품 구매일로부터 보증기간 동안 적용됩니다.
이 보증은 오직 제조상 결함에 대해 적용되며, 적절치 않은 방법의 제품 사용 중(예: 부적절한 취급으로 발생된 문제),
부주의, 사고, 손상, 극한 온도에 노출, 유기용제, 산(酸), 물, 일반적인 수분이나 손상(찢겨 짐) 또는 운송 시 파손
(예: 항공사 취급 부주의 시 발생된 손상) 등으로 인해 발생한 손상은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제품에 대해 보증이 적용되지 않는 보수나 수리는 어떤 회사에서도 가능하지만, Samsonite 는 보증 대상이 되는 수리에
대해서는 공인 서비스 센터(이하 ‘서비스 센터’)만을 이용할 것을 요청합니다.
유지보수나 수선이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행해진다면, 이 보증은 무효가 됩니다.
제품을 바로 본사로 보낼 시에는 수선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 먼저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찾으시기 바라며,
당사 웹사이트 www.samsonitemall.co.kr 에서 가까운 매장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 내에서는 (800) 262-8282번으로, 한국 내에서는 1577-1461으로 전화 문의를 해 주십시오.
이 보증은 전세계에 공통으로 적용되므로, 전세계의 모든 서비스 센터에서 제품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품을 서비스 센터에 보낼 때 드는 일체의 비용은 사용자가 부담합니다
(외국으로 보내야 할 경우는 포장비, 운반비, 세금 등).
서비스 센터의 보증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정식으로 기입된 보증 증명서나 원래 구매 영수증 원본을 제시해야 합니다.
서비스 센터는 서비스 항목이 Samsonite 의 보증 내용에 해당하는지 여부를 결정할 것입니다.
보증내용이 적용될 시에는 제품을 수리 또는 교환 내용을 통보해 드립니다.
수리 또는 교환된 제품을 사용자에게 다시 보낼 때는 모든 비용을 Samsonite 가 부담합니다.
교환 시 동일 제품을 제공해 드릴 수 없을 경우, Samsonite 는 이에 상응하는 Samsonite 제품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우발적이거나 간접적인 제품 손상 시에는 분명히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서비스 센터가 아닌 다른 제3자에 의해 수행된 작업의 인건비나 이에 따른 손해는 이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법률상 허용되는 최대 한도로 모든 묵시적 보증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여기에 명시된 보증 내용은 제품의 가치로 그 범위가 제한됩니다.
제조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안전(잠금) 장치는 우발적인 열림을 막기 위한 조치일 뿐이며,
제품이나 그 안에 있는 내용물의 도난, 파손, 항공사/공항 직원/정부 기관의 검열(점검)로부터 생길 수 있는 열림(또는 파손)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타인에 의해 제품이 취급된 경우에는 즉시 제품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운송 중 제품 손상이 발생된 경우 도착지에서 세관 통과 전에 운송 회사(제품 손상의 피보험자)에 클레임을 제기하십시오.
이 보증은 사용자에게 특정한 법적 권리를 부여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거주 국가나 지역별로 달리 적용되는
다른 권리도 갖게 됩니다.
이러한 보증 내용은 미국 내 일부 주 또는 다른 국가에서는 다르게 적용될 수 있으므로, 보증서에 특별하게 명시된
제한(制限)된 내용이나 예외 사항이 사용자에게 그대로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희 제품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amsonite 제품 및 이 제품에 대한 전세계 공통 삼 년 제한(制限) 보증 내용이 고객 여러분께 만족을 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위 보증내용은 제품에 따라 보증기간은 다르며 제품 품질보증 및 내용연수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쌤소나이트코리아㈜는 , 제품의 원천불량 및 하자에 의한 경우, 제품 검수 후 교환 및 무상AS로 진행되며
사용자의 사용에 의한 경우 유상처리로 진행됨을 안내 드립니다.
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레드, (제품마다 보증기간 상이)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고객님.

쌤소나이트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당사 물류센터를 확장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아래 기간 동안 배송 및 반품/교환/모노그램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될 예정입니다.

1114일 오전 10시 까지 접수된 주문건은 발송 가능하오니, 해당 일정 참고하시어 구매 부탁드립니다.

 

◎ 배송 일시 중단 기간 : 1114() 오전 10~ 1122()

• 해당 기간에도 주문은 정상적으로 접수되며, 배송은 1125()부터 순차적으로 재개될 예정입니다.
• 1114일 오전 10시까지 접수된 주문 건은 정상 발송됩니다.
 

◎ 반품 및 교환 일시 중단 기간 : 1114() 오전 10~ 1122()

• 해당 기간 동안 반품 및 교환 접수는 가능하며, 배송은 1125()부터 순차적으로 재개될 예정입니다.
 

◎ 배송 가능 제품 확인하기 (https://www.samsonite.co.kr/soev_delivery-available/)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배송 가능 제품’ 으로 표기된 제품은 해당 기간에도 정상 발송될 예정입니다.

◎ 모노그램 및 사은품은 물류 확장 이전기간 동안 배송 가능 제품도 작업이 중단 되어, 신청하신 모노그램의 경우 1125일 부터 작업되어 순차 배송 됩니다.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리며, 서비스 중단 기간 동안 불편함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1:1 카카오톡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02-567-2486

안녕하세요. 쌤소나이트코리아㈜ 입니다.

2024년 10월 한 달 동안 진행한 SO 모노사이트 Photo Review Event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첨되신 분들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하기 명단에서 당첨을 확인하세요
!


※ Ctrl + F를 눌러 휴대폰 번호 마지막 4자리를 검색하시면, 더 빠르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베스트 리뷰어 : 스타벅스 e카드 3만원 교환권 - 1

No. 이름 연락처
1 양*영 010-****-4022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 기프티콘 - 6

No. 이름 연락처
1 성*택 010-****-0519
2 이*석 010-****-9953
3 정*균 010-****-1309
4 김*용 010-****-0798
5 심*영 010-****-8318
6 이*영 010-****-2100

 

다시 한번 당첨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 프로모션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쌤소나이트코리아㈜ 입니다.

2024년 9월 3일 ~ 2024년 10월 3일에 진행한 쌤소나이트 공식몰 오픈 4주년 기념 프로모션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첨되신 분들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하기 명단에서 당첨을 확인하세요!
선물은 순차 발송 됩니다. smiley

♥페이백 (1명)♥

No. 이름 연락처
1 김*백 010-****-7716

 

♥시그니엘 애프터눈 티세트 (5명)♥

No. 이름 연락처
1 심*철 010-****-5131
2 김*민 010-****-0000
3 김*종 010-****-0575
4 조*욱 010-****-4848
5 이*민 010-****-9702

 

♥바이레도 바디로션 (8명)♥

No. 이름 연락처
1 최*익 010-****-4328
2 김*숙 010-****-6714
3 조*임 010-****-8574
4 송*규 010-****-9100
5 이*민 010-****-1337
6 Q*E 010-****-3497
7 임*현 010-****-5678
8 이*형 010-****-0567

 

※ Ctrl + F를 눌러 휴대폰 번호 마지막 4자리를 검색하시면, 더 빠르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 앞으로도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쌤소나이트코리아㈜ 입니다.

2024년 9월 한 달 동안 진행한 SO 모노사이트 Photo Review Event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첨되신 분들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하기 명단에서 당첨을 확인하세요
!


※ Ctrl + F를 눌러 휴대폰 번호 마지막 4자리를 검색하시면, 더 빠르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베스트 리뷰어 : 스타벅스 e카드 3만원 교환권 - 1

No. 이름 연락처
1 김*종 010-****-0575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 기프티콘 - 8

No. 이름 연락처
1 김*재 010-****-0761
2 강*선 010-****-1524
3 송*영 010-****-0763
4 최*환 010-****-9658
5 조*훈 010-****-5130
6 최*헌 010-****-9153
7 박*숙 010-****-8025
8 하*선 010-****-2160

 

다시 한번 당첨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 프로모션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쌤소나이트코리아㈜ 입니다.

추석 연휴로 인한 배송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 명절 연휴 : 9월 14일(토) ~ 9월 18일(수)

◎ 주문 마감 : 9월 12일(목) 오전 10시 이전 결제 완료 주문 건에 한하여 정상 출고

◎ 출고 재개 : 9월 19일(목)부터 순차 출고 및 배송 예정

 

· 해당 기간 동안 상품은 배송 되지 않으며, 교환/반품 처리는 9월 19일(목)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 명절 연휴 이후 출고 물량 과다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늘 쌤소나이트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편안하고 풍성한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쌤소나이트코리아㈜ 입니다.

2024년 7월 15일 ~ 2024년 8월 15일에 진행한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 READY FOR TRAVEL 프로모션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첨되신 분들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하기 명단에서 당첨을 확인하세요!
선물은 순차 발송 됩니다. smiley

♥바이레도 핸드크림 (10명)♥

No. 이름 연락처
1 박*진 010-****-5143
2 김*봉 010-****-1777
3 김*옥 010-****-0139
4 박*영 010-****-4465
5 한*아 010-****-0152
6 박*주 010-****-8169
7 이*훈 010-****-3443
8 윤*중 010-****-6358
9 김*영 010-****-6558
10 이*기 010-****-8809

 

※ Ctrl + F를 눌러 휴대폰 번호 마지막 4자리를 검색하시면, 더 빠르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 앞으로도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1 톡 문의 아이콘 1:1 톡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