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orry Free 서비스
항공 수하물 이용 시 파손되는 경우를 포함하여 제품을 사용할 수 없는 범주의 기능적인 하자일 경우 무상 수리 서비스 진행 가능합니다.
(단, 제품 표면의 얼룩, 이염, 스크래치, 찌그러짐, 파손 등은 기능적인 하자와는 무관하여 보증에서 제외됩니다.)
· Replace 서비스
구매 후 1년 이내에 수선이 불가능한 기능적인 하자(부주의로 인한 제품 변형 및 파손은 제외)가 발생할 경우, 동일한 PROXIS™ 라인의 새 상품으로 교환해 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구매 내역 증빙이 가능한 경우에 한하며, 구매 영수증 혹은 온라인 구매 상세 내역이 보이는 이미지 등으로 대신할 수 있습니다. 재고 상황에 따라 제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Cleaning 서비스
PROXIS™ 제품 일반 수선 진행 시, 바퀴 내부 먼지를 제거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10% Discount 서비스
PROXIS™ 구매한 분들께 Special 10% Discount 쿠폰을 드립니다. 본 쿠폰은 제품에 별도 부착되어 있으며, 사용 시 아래 유의사항을 참고해 주세요.
· END OF LIFE SERVICE
쌤소나이트는 환경과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을 위해 항상 연구하고 고민합니다. 무분별하게 방출되는 폐기제품으로 인해 환경에 해가 되는 것을 막고자,
Recycle & Reuse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사용을 다하여 폐기가 필요한 PROXIS™ 캐리어를 가까운 매장으로 반납해 주시면, 감사의 뜻으로 Special Gift를 드립니다.
(구매 후 5년이 지난 PROXIS™ 제품에 한함)
· 모노그램 서비스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의 개성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트렌드에 발 맞춰 쌤소나이트는 영문자(특수기호 포함) 최대 3글자까지 각인 가능한 모노그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나만의 특별한 이니셜이 새겨진 PROXIS™ 와 함께 더욱 기억에 남는 여정을 만들어 보세요.
· Worry Free 서비스
항공 수하물 이용 시 파손되는 경우를 포함하여 제품을 사용할 수 없는 범주의 기능적인 하자일 경우 무상 수리 서비스 진행 가능합니다.
(단, 제품 표면의 얼룩, 이염, 스크래치, 찌그러짐, 파손 등은 기능적인 하자와는 무관하여 보증에서 제외됩니다.)
· Replace 서비스
구매 후 1년 이내에 수선이 불가능한 기능적인 하자(부주의로 인한 제품 변형 및 파손은 제외)가 발생할 경우, 동일한 PROXIS™ 라인의 새 상품으로 교환해 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구매 내역 증빙이 가능한 경우에 한하며, 구매 영수증 혹은 온라인 구매 상세 내역이 보이는 이미지 등으로 대신할 수 있습니다. 재고 상황에 따라 제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Cleaning 서비스
PROXIS™ 제품 일반 수선 진행 시, 바퀴 내부 먼지를 제거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10% Discount 서비스
PROXIS™ 구매한 분들께 Special 10% Discount 쿠폰을 드립니다. 본 쿠폰은 제품에 별도 부착되어 있으며, 사용 시 아래 유의사항을 참고해 주세요.
· END OF LIFE SERVICE
쌤소나이트는 환경과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을 위해 항상 연구하고 고민합니다. 무분별하게 방출되는 폐기제품으로 인해 환경에 해가 되는 것을 막고자,
Recycle & Reuse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사용을 다하여 폐기가 필요한 PROXIS™ 캐리어를 가까운 매장으로 반납해 주시면, 감사의 뜻으로 Special Gift를 드립니다.
(구매 후 5년이 지난 PROXIS™ 제품에 한함)
· 모노그램 서비스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의 개성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트렌드에 발 맞춰 쌤소나이트는 영문자(특수기호 포함) 최대 3글자까지 각인 가능한 모노그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나만의 특별한 이니셜이 새겨진 PROXIS™ 와 함께 더욱 기억에 남는 여정을 만들어 보세요.